광주광역시 남구 일자리 박람회 참가기업 모집

입력 2020년10월26일 06시1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다음달 4일까지 ....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광주 남구는 코로나 19로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직자들에게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하고, 중소기업의 구인난 해소를 위해 오는 11월 20일 예정된 ‘2020년 남구 일자리 박람회’에 함께 할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


남구에 따르면 2020년 남구 일자리 박람회 참가 기업 모집이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된다.


남구는 관내 구직자들에게 더 많은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박람회 참가 기업 80곳 모집을 목표로 기업체 모집에 나서고 있다. 


특히 박람회 현장에서 즉각적인 채용이 이뤄질 수 있도록 20개 업체에 현장 채용 부스를 제공, 중소기업의 구인난 및 구직난 해소에 나설 방침이다.


이와 함께 일자리 박람회 채용 안내문 게시판을 통해 신규 직원 채용에 나서는 기업체 모집에도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간접 참여 방식으로 60여개 업체를 모집하는 게 남구의 목표이다.


2020년 남구 일자리 박람회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업은 박람회 참가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 또는 팩스(☎ 607-2655)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남구 관계자는 “구인‧구직난 해소와 코로나 19 위기 극복을 위해 많은 기업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면서 “일자리 창출과 제공을 통해 지역경제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관련 업무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남구는 코로나 19 확산 차단을 위해 그동안 박람회 행사장 주변에 마련한 이력서 프로필 촬영 부스를 비롯해 직업 선호도 검사 부스, 창업 컨설팅 부스 등 부대시설을 최소화 할 방침이다.


또 방문자 명부 작성 및 마스크 착용 등 방역 수칙을 준수토록 하고, 박람회 개최 당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조치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