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 개별공시지가 열람 및 의견접수

입력 2009년04월16일 19시29분 민 옥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연수구는 개별토지 공시지가를 결정·공시하기 전에 토지소유자 및 이해관계인으로부터 가격기준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개별공시지가 열람 및 의견을 접수받는다.

  열람 및 의견제출은 관내 전 토지를 대상으로 올1월 1일 기준 개별공시지가에 대해 의견이 있을 경우 이달 17일부터 5월 6일까지(20일간) 개별공시지가 의견제출서를 토지소유자 및 기타 이해관계인이 제출하면 된다.

 이 기간 동안 토지소유주 또는 이해관계인은 구청에 비치되어있는 지가열람부나 구 홈페이지(www.yonsu.go.kr) 통해 토지가격을 열람할 수 있으며 토지가격에 이의가 있을 경우 의견제출서를 제출하여 재조사를 요구하면 된다.

  2009년도 개별공시지가는 이번 열람 및 의견접수를 거쳐 부동산평가위원회의 심의에 따라 오는 5월 29일 결정·공시하게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연수구청 민원지적과 토지관리팀(☎ 810-7422)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올해 연수구 개별공시지가는 경제적 불황에 의한 부동산 경기의 침체로 인해 전반적으로 지난해 지가보다 하향한 것으로 나타났으나 도시개발사업이 추진중인 일부지역(옥련동 옥골지구, 동춘 1·2지구)과 개발기대 심리가 높은 선학동 개발제한구역 일원은 오히려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