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삼산월드체육관, V리그 여자부 3라운드 '흥국생명 : 페퍼저축은행'

입력 2023년12월04일 14시14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페퍼저축은행 살인예고' 경기 중 선수 안전에 .... 비상

[여성종합뉴스] 여자배구 “V리그” 여자부 3라운드를 5일(화요일) 오후 7시 인천 삼산월드체육관 (인천 부평구 삼산동 458-1)홈경기에서 페페저축은행 경기에 女배구선수 '살인 예고'에도 페퍼저축은행 팀은 "정상 출전" 한다. 

2023년 12월 2일 현재 팀 순위

 

페퍼저축은행은 인천 원정경기에서도 홈 구장에서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을까?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흥국생명과 페퍼저축은행의 경기가 주목받고 있다. 

 

경기남부경찰청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페퍼저축은행 선수를 살해하겠다'는 내용의 글을 올린 작성자 등을 수사 중인 가운데 해당 선수의 소속 구단인 페퍼저축은행은 경찰에 신변 보호를 요청했다.  

 

경찰은 형사 6명을 밀착 배치, 살해 위협을 당한 당사자를 보호하고 있다. 

 

선수 당사자가 크게 동요하고 있지는 않아 정상적으로 출전 "만일의 상황에 대비해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삼산월드체육관도 출입문 일원화 시스템 및 보안조치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예상 출전 선수 명단
►흥국생명: 이원정 (#23, S), 이주아 (#4), 레이나 도코쿠 (#17, MB), 김미연 (#19), 김연경 (#10, OH), 옐레나 (#13, O), 도수빈 (#8, L)

►페퍼저축은행: 이고은 (#6, S), 엠제이 필립스 (#23), 하혜진 (#17, MB), 박정아 (#10), 이한비 (#16, OH), 야스민 (#15, O), 오지영 (#9, L)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