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총경 승진예정자 74명 선발

입력 2010년01월11일 18시45분 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중부서 하용철 경정 등 총경 승진 예정자 선발

 [여성종합뉴스]경찰청은 11일 인천 중부경찰서 정보과 하용철 경정 등 74명을 `경찰의 꽃‘인 총경 승진 예정자로 선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사에서는 개인 업무성과와 직무수행능력뿐만 아니라 고위 공직자로서 갖춰야 할 도덕성과 청렴성 등에 대한 엄정한 심사를 통해 합리적 승진 인사를 구현하는데 역점을 뒀다고 경찰청은 설명했다.

그러나 일부는 인사 관행을 깨고 파격적으로 승진했다는 소문이 경찰 안팎에서 나돌아 인사의 공정성 논란이 일 것으로 전망된다.

여성 중에는 경찰대 출신인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기획수사계장 윤성혜 경정과, 여경 출신인 서울 중랑경찰서 경무과장 김순정 경정이 승진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승진 예정자 명단.

하용철 김학철 강윤경 조정필 강황수 고기철 유재응 정동식 김성훈 고창경 김재훈 김광수 김종보 이훈 주현종 유진규 정흥남 김한수 김학관 허찬 이문수 이명균 안기남 안영수 최호윤 김택근 전병현 유재철 박희룡 이유진 김성수 남구준 김관태 김갑식 손장목 노재호 이충호 홍완선 한형우 이동기 이철민 김형철 윤후의 이근영 연영흠 김근수 김학남 박희룡 고영일 유윤근 김희규 최종문 신영대 윤명성 신희웅 김영배 엄영민 박기태 정병권 곽생근 이상률 박창호 권두섭 강칠원 임병호 홍순원 김상철 박재구 이원희 권영만 김성완 최재천 윤성혜 김순정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