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농.특산물 통합브랜드 슈퍼오닝 홍보활동 전개

입력 2016년01월05일 16시05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평택시(시장 공재광)는 지난 1일 새해를 맞이해 평택호 관광단지 모래톱 공원에서 해맞이 관광객을 대상으로 평택시 농ㆍ특산물 통합브랜드 슈퍼오닝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공재광 평택시장은 평택호를 찾은 시민들에게 2016년도에도 평택시 농ㆍ특산물 통합브랜드인 슈퍼오닝을 많이 사랑해 달라고 부탁하고 시민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을 기원했다.
 

평택시 농ㆍ특산물 통합브랜드 슈퍼오닝은 평택의 넓은 대지위에 풍성한 햇살을 형상화 하여 기름지고 신선한 아침의 먹을거리를 표현 한 것으로서 세계화를 지향하고 있는 평택시 농ㆍ특산물 통합브랜드이다.
 

지난 12월 11일 싱가포르 수출입 업체 등과 공재광 평택시장이 직접 평택시 농산물 및 과채류 등의 수출에 상호 협력·추진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하기로 하는 MOU를 체결하였고 독일·미국 등에는 평택시 농ㆍ특산물 통합브랜드 슈퍼오닝 쌀을 수출했다.
 

시는 올해에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 할 계획이며, 이를 위해 공중파 방송, 전철역사 홍보, 외부광고, 영화관 홍보, 스포츠 마케팅 홍보 등을 준비하고 있다. 아울러 해외 마케팅을 강화 하고자 슈퍼오닝 쌀 및 배, 과채류 등의 수출을 위한 수출입 및 판매 업체 등과 직거래를 추진 중에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