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제31회 시민의 날 기념식 개최

입력 2016년09월30일 19시13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산시(시장 제종길)는 9월 30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에서 각계각층의 시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제31회 안산시민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기념식과 시상,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됐으며, 시상은 안산시 문화상, 최용신봉사상, 중소기업대상 등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한 시민 14명에게 각각 표창장이 수여됐다.
 

또한, 시 승격 30주년을 축하하고 기념하기 위해 안산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담은 동영상 상영, 안산 30년 사진전을 비롯해 안산시립예술단과 BJ무용단의 화려한 축하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특히, 기념식 후에는 안산문화예술의 전당 야외에서 야생화 꽃씨가 담긴 풍선을 참석시민 전체가 함께 날리는 ‘희망풍선 날리기 행사’가 이어져 시민들과 함께하는 행사로 축하 분위기를 더했다.
 

제종길 안산시장은 축사에서 “우리 안산은 유수한 인재를 배출해 낸 고장이고, 그간의 땀과 노력으로 수도권 최대의 산업도시로 성장을 함께한 시민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이제는 새로운 도약을 준비해야하는 시기로 안산을 문화와 첨단산업, 생태관광이 어우러진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