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민 5천여명 횃불 거리시위 "이정현 때문에 정말 창피"

입력 2016년12월04일 13시10분 조승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박근혜 즉각 퇴진 순천시민촛불 대회,휴대폰 배터리도 4%면 바꾸는 만큼 박근혜 4%도 바꿔야....

[여성종합뉴스] 3일 오후 '박근혜 즉각 퇴진 순천시민촛불 대회'에 참석한 시민들이 횃불을 들고 순천 시가지를 행진했다.

이날 촛불집회에는 주최 측 추산 5000여명(경찰 추산 1500명)의 시민이 참석, 박근혜 대통령의 3차 대국민 담화 발표에 분노한 전남 순천시민들이 "박근혜 즉각 퇴진" 구호를 소리 높여 외쳤다.


'박근혜퇴진 순천시민운동본부'는 이날 오후 6시부터 9시30분까지 순천시 연향동 국민은행 앞에서 제7차 '박근혜 즉각 퇴진! 순천시민 촛불대회'를 개최했다.


주최 측 추산 5000여명(경찰 추산 1500명)이 참석한 이날 촛불집회에는 박 대통령의 3차 대국민 담화에 허탈감을 감추지 못한 각계각층 시민들의 성토및 자유발언에 나선 시민들은 '박근혜 즉각 퇴진과 구속'을 요구하는 목소리에 이어 '이정현 퇴출', '새누리당 해체'를 외쳤다.


전교조 소속의 한 고교 교사는 "박근혜가 3차 담화에서 '모든 것을 다 내려놓겠다'고 말한 것은 자신의 책임까지도 인정하지 않고 내려놓겠다는 것으로 보인다"며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촛불을 들 수 밖에 없다","휴대폰 배터리도 4%면 바꾸는 만큼 청와대의 4%(박근혜)도 바꿔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어 "순천 망신 이정현 때문에 정말 창피하다"며 "박근혜의 호위무사 이정현과 박근혜의 부역자 집단 새누리당은 당장 해체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