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주) 작은도서관 개관식 가져

입력 2016년12월17일 11시57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산시(시장 제종길)는 지난 16일 기업체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소통하기 위한 기업SOS지원단활동으로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주)를 현장방문해서 작은도서관 개관식 행사 후 기업지원 방안 등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주)은 1985년 설립한 이래 사무용 기계기구의 개발, 생산, 판매를 아우르는 통합솔루션 전문기업으로서 프린터 스캐너 등 사무용 복합기 부문에서 국내를 대표하는 기업이다.
 

 지난 2013년 5월 안산사업소를 반월산단에서 MTV단지로 확장 이전했으며, 기존 사무기 제품을 기반으로 상업인쇄기, 의료기기, 네트워크카메라, 산업설비에 이르기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해서 미래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기업체 작은도서관 운영지원 사업’은 책 읽는 기업문화 확산을 통한 독서 저변 확대를 위해 안산시가 올해 처음으로 추진 중인 사업으로서 책장 등 운영물품, 신간도서 구입 등을 통해 도서관 운영을 지원하고 있으며 지난 4월부터 공모를 거쳐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주) 등 총 3개 기업체가 사업 대상자로 선정된 바 있다.
 

 제종길 안산시장은 “회사 운영사항 중 특히 지역 내 장애인 고용 등에 적극적인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해 감사드리고, 이번 작은도서관 운영지원 사업은 책 읽는 분위기 확산 및 독서환경 조성으로 개인 역량뿐만 아니라 안산시 산업발전에도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또한, “우리시 기업들이 각 분야에서 세계적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으며, 기업지원 요청사항 발생 시 적극적으로 시에 건의할 것”을 당부했다.
 

 한편, 시는 앞으로도 기업 현장을 방문해 기업체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소통하는 현장행정을 더욱 적극적으로 펼쳐 기업인들의 사기를 진작하면서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