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쓰레기 제로! 클린시티 평택' 합동 회의 개최

입력 2017년02월07일 22시22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평택시,'쓰레기 제로! 클린시티 평택' 합동 회의 개최평택시,'쓰레기 제로! 클린시티 평택' 합동 회의 개최

[여성종합뉴스]평택시는 7일 비전2동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2017년도 ‘쓰레기와의 전쟁‘『쓰레기 제로! 클린시티 평택』추진 로드맵과 관련한 주요 시책 설명 및 관련 부서의 의견수렴을 위한 합동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합동 회의는 자원순환과를 비롯하여 본청․출장소 및 읍면동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업별 설명과 의견을 청취하는 등 열띤 토론을 가졌다.
 

시 자원순환과에 따르면 “2015년부터 추진해 온 ‘쓰레기와의 전쟁’으로 쓰레기 종량제 봉투 및 대형 폐기물 스티커 판매 실적이 대폭 증가하여 올바른 쓰레기 배출문화를 정착 시키는데 시 청소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합동 회의를 통해 각 읍면동은 시민, 기관 및 단체가 중심이 되는 주민자율 환경 정화사업을 활성화하여 관내 취약지역 중심으로 정화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피서철 행락지 관리, 무단투기 및 불법소각 근절을 위해 더욱 노력하기로 했다.
 

평택시(시장 공재광)에서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올바른 쓰레기 배출문화를 정착시키고 나아가 “깨끗한 명품도시 평택을 만들기 위한 시민들의 많은 참여와 협조를 거듭 당부드린다”고 강조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