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진엔지니어링 여수시 소라면에 장학금 500만원 전달

입력 2017년03월31일 21시3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지난 29일 소라면사무소에서 열린 ㈜승진엔지니어링 장학금 기탁식 모습. 왼쪽부터 박춘순 소라면장, 정철섭 ㈜승진엔지니어링 대표이사, 정훈식 소라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이종구 여양중학교장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승진엔지니어링이 저소득 가정 학생을 위해 여수시 소라면에 5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지난 29일 소라면사무소에서 열린 장학금 기탁식에는 박춘순 소라면장을 비롯해 정철섭 ㈜승진엔지니어링 대표이사, 이종구 여양중학교장, 정훈식 소라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주민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소라면은 이날 전달된 장학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가정 중학생 5명에게 100만원씩 전달할 예정이다.


정철섭 대표이사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향해 노력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민과 함께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춘순 소라면장은 “따뜻한 마음과 후원에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장학금은 지역 인재들이 훌륭한 재목으로 성장하는데 큰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승진엔지니어링은 지난 2008년부터 독거노인, 북한이탈주민, 소년소녀가장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1억 원 상당의 후원금품을 지원해 오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