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선관위, 27일 '아름다운 선거 홍보관'개관

입력 2017년04월26일 14시45분 백수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백수현기자]26일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는 제19대 대통령선거를 참여‧희망‧공정‧화합의 아름다운 선거로 치르기 위한 소통을 강화하고 투표참여 홍보를 위해 서울역 3층 대합실에 '아름다운 선거 홍보관'을 설치․운영한다고 밝혔다.
 

아름다운 선거 홍보관은 오는 4월 27일 목요일 오후 3시 개관식을 시작으로 5월 2일까지 6일간 운영된다.

 이후 5월 4일과 5일에는 용산구 “남영동사전투표소”로 전환하여 서울역을 이용하는 전국의 모든 유권자가 자신의 거주지와 상관없이 사전투표를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아름다운 선거 홍보관』에는 방문하는 사람 누구나 사전투표를 체험할 수 있도록 실제 사전투표소와 같이 사전투표장비·기표대투표함 등이 설비되어 있다.
 

아울러 투표 및 개표방법, 투표소 찾기 등 각종 선거정보와 '국민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선거 만화·손글씨공모전'당선작을 비롯한 ‘참여와 희망’, ‘공정과 화합’이라는 아름다운 선거의 핵심 가치를 담은 사진 자료 등을 전시한다.
 

또한, 유권자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선거퍼즐 게임기기‧포토존 등을 활용한 다양한 홍보 이벤트도 진행하고, 참가자에게는 홍보용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시선관위는『아름다운 선거 홍보관』운영으로 유권자인 국민과 함께 참여‧희망‧공정‧화합 등 아름다운 선거의 핵심 가치를 공유하여 오는 제19대 대선 투표참여 및 선거를 통한 국민 화합에 적극 기여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