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흥발전본부,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영흥 봄사랑 뮤지컬 콘서트' 시행

입력 2017년06월01일 23시13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영흥발전본부(본부장 김부일)는 지난 5월 31일 에너지파크 하모니 홀에서 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 최정원이 주축인 뮤지컬 갈라 콘서트 팀을 초청하여 『영흥 봄사랑 뮤지컬 콘서트』공연을 시행하였다.
 

영흥발전본부는 지역 메세나 활동의 일환으로 자체 공연장인 하모니홀에서 주기적으로 최신영화 상영, 콘서트·뮤지컬 개최 등 문화공연 시행하고 있으며, 이날 『영흥 봄사랑 뮤지컬 콘서트』공연으로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허물고 격정적이고 화려한 뮤지컬 갈라쇼를 선보여 지역주민들이 큰 호응을 받았다.
 

이날 공연을 관람한 심순화 면부녀회장은 “<맘마미아>, <겨울왕국> 주제곡 등 익숙한 음악 및 시나리오로 공연을 펼쳐 유쾌하게 즐길 수 있고 폭넓은 공감대를 느낄 수 있었다.

뮤지컬 갈라쇼는 접하기 힘든 공연인데, 영흥발전본부에서 지역주민을 위해 이러한 고품격 공연을 시행해주신 데 감사드린다”며 관람 소감을 전하였다.
 

영흥발전본부는 앞으로도 특색 있고 다채로운 양질의 공연들을 마련하여 주민들의 문화와 감성지수를 높이고, 지역 학생들이 풍부하고 유연한 문화적 역량을 가진 인재들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이고 실질적인 메세나 기업으로 자리매김 해 나갈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