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밤을 즐기는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야간 투어

입력 2017년06월06일 05시52분 성순재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달빛투어
[여성종합뉴스]국립아시아문화전당(전당장 직무대리 방선규, ACC)은 6월 7일(수)부터 8월 30일(수)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야간 투어 프로그램인‘ACC 달빛 투어’를 실시한다.


여름 더위 피해 야간에 즐기는 ‘ACC 달빛 투어’는 무더운 여름 동안 해가 저문 저녁 시간대를 활용하여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투어는 색다른 문화체험을 희망했던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체험이 될 것이다.


야간에 진행되는‘ACC 달빛 투어’는 고해상 복합 멀티미디어 플랫폼인 미디어월, 채광정, 안개분수 등을 만날 수 있다.


미디어월(75×16m, 고해상·다채널 사운드 지원)은 고해상 복합 멀티미디어 플랫폼으로 콘텐츠에 따라 1,200m2의 면적에 펼쳐진 총 60개의 채널에서 문자, 이미지, 동영상 등의 자유로운 구현이 가능하도록 돼 있다.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에서 창작되는 작품과 지역의 신진작가들을 포함한 국내외 미디어아티스트들의 작품들, 행사 현장 실황을 비롯해 ACC기 자단 제작 영상 등을 상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의 옥상 공원에 위치해 있는 70여개의 채광정은 투어 참여자들에게 아름다운 야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아시아문화광장과 나눔광장의 안개분수는 여름밤의 더위를 식혀줄 것이다. 


안개분수는 6~7월 필요시 작동, 8월은 CC 달빛 투어’에 맞추어 상시 작동 예정이다.


‘ACC 달빛 투어’신청은 개인이나 단체 누구나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참여시 선착순으로 달빛 투어의 특성을 살린 초승달 무드등을 증정한다.


한편, 계절별 투어 외에도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을 알리는 정기적인 투어도 진행하고 있다.


정기 투어 프로그램은 주로 건축물과 공간 중심의 정기적 해설 투어로, 전문 해설사와 함께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의 내·외부 시설을 약 1시간 동안 둘러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