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대 안현철·인선영 학생, 美크리에이티비티 어워드 플래티넘 수상

입력 2017년06월07일 10시20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을지대 안현철·인선영 학생, 美크리에이티비티 어워드 플래티넘 수상을지대 안현철·인선영 학생, 美크리에이티비티 어워드 플래티넘 수상

을지대 인선영(좌), 안현철(우) 학생(사진제공-을지대)
[여성종합뉴스]7일 을지대학교(총장 조우현)는 의료홍보디자인학과 4학년 안현철·인선영 학생(지도교수 원명진)이 제 47회 '크리에이티비티 인터내셔널 어워드 '미디어&인터렉티브 디자인 부문(학생)'에서 최우수상에 해당하는 플래티넘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안현철, 인선영 학생이 기획한 'Good Hanger Campaign'은 유행에 따라 매 년 새 옷과 다름없는 헌 옷들이 버려지는 현실을 변화시킬 방법은 없을까하는 작은 생각에서 시작됐다.
 

그 해결방법으로 길거리 벽면에 특별 제작한 착한 옷걸이를 설치하고, 헌옷을 옷걸이에 걸면 비영리단체의 로고가 완성되는 아이디어를 영상물로 기획, 제작했다. 이를 통해 사람들의 인식을 변화시키고, 기부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안현철, 인선영 학생은 “이번 수상을 통해 작은 생각 하나가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었다”며, “평소 일상에서 개선해야할 문제에 대해 고민하고, 그것이 아이디어로 옮겨질 수 있도록 지도교수님과 많은 논의를 한 것이 큰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한편, 크리에이티비티 인터내셔널 어워드(Creativity International Awards)는 47회를 맞는 국제적인 대회로, 매년 광고, 포스터, 패키지, 타이포, 일러스트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자유로운 주제로 전 세계 사람들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겨루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