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마장동, 2017년 여름 맞이 김치나눔행사

입력 2017년06월12일 19시0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성동구 마장동, 2017년 여름 맞이 김치나눔행사 성동구  마장동, 2017년 여름 맞이 김치나눔행사

지난 8일 마장동 새마을 부녀회가 마장동주민센터에서 열무김치와 밑반찬을 직접 만들어 저소득 독거노인 50가구에 전달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성동구 마장동 새마을 부녀회는 지난 8일 마장동주민센터에서 직접 담근 열무김치와 밑반찬을 이웃과 나누는 ‘2017 여름맞이 김치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여름맞이 김치나눔행사는 마장동 새마을 부녀회가 주최한 것이다. 이른 무더위로 일상생활이 힘들고 반찬이 부족해 식사를 거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입맛 나는 시원한 여름 김치를 준비한 것이다. 부녀회원들은 열무김치와 밑반찬을 직접 만들어 이웃과 나누기 편하게 나눠 담았다.


여름 김치 나눔 대상은 지역 내 저소득 독거노인 50가구이다.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가구에 부녀회원들이 직접 방문해 김치를 전달하며 안부를 물었다.


이영심 새마을부녀회장은 “우리 이웃들이 정성스럽게 담근 김치를 드시며 환하게 미소 짓는 것을 보면 보람을 느낀다”며 “구슬땀 흘리며 늘 봉사를 함께 하는 부녀회원들에게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마장동을 더욱 더 살기 좋은 마을이 되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