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스탬프 투어 통합 관광 앱'출시

입력 2017년08월22일 06시1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모바일 스탬프 투어 포스터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완도군은 지역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18일부터 ‘완도관광 스탬프 투어’ 앱 서비스를 실시했다.
 

‘완도관광 스탬프 투어’는 스마트폰을 소지한 관광객이 해당 앱을 설치한 후 완도군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면 전자 스탬프를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다.


새로 출시된 앱에는 전자 스탬프 날인 기능뿐만 아니라 관광지, 음식점, 숙박업소, 특산품 판매장 등 다양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전자 지도를 이용하여 관광객이 있는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곳부터 안내받을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완도관광 스탬프 투어’ 앱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완도관광’으로 검색해서 안내에 따라 설치하면 별도의 인증절차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안봉일 관광정책과장은 “최근 모바일 사용자가 늘어나면서 전화나 컴퓨터 단말기를 통한 기존의 관광 안내서비스를 휴대하기 편리한 모바일로 확대해 우리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보다 재밌고 편리한 관광안내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 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안내 정보를 더욱 보강해 관광객들이 쉽고 알차게 완도를 여행할 수 있도록 관광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군에서는 오는 9월 1일부터 금년말까지 모바일 스탬프 투어 앱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전자 스탬프를 10개 이상 날인한 관광객에 대해서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