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시흥책축제, ABC평생학습센터에서 열린다

입력 2017년09월01일 20시15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시흥시 중앙도서관(관장 임익빈)은 '제4회 시흥책축제'를 9월 16일 시흥ABC행복학습센터에서 개최한다.

이번 책 축제는 공공도서관, 학교도서관, 대학 및 시민독서동아리와 출판사 등 50여 개의 기관이 시흥시민의 문화 향유와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함께 참여한다.
 

이에 앞서 시흥시 중앙도서관은 9월 14일 '제11회 평생학습축제'에서 ‘4차 산업혁명시대 인문플랫폼 미래도서관의 역할’을 주제로 도서관분과 세션을 운영한다.
 
경기도 사서와 도서관활동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이 시대의 대표 공공재인 공공도서관의 나아갈 방향에 대해 모색해 보는 뜻깊은 시간을 갖는다.
 

이번 축제(16일)는 다양한 전시, 체험 및 공연행사를 선보인다. 또한 따뜻한 쉼이 있는 도서관 코너에는 '시인 글배우의 맞춤 시 처방'과 당신을 위로하는'글배우의 시 전시', 애송시를 적어 연인, 가족에게 선물 할 수 있는 '필사의 방'이 구성되며, '제4차 산업혁명시대! 도서관 컬렉션' 코너에서는 도서관, 일자리, 공동체, 교육, 문화예술분야의 주제도서 전시와 현장대출이 진행된다.
 

두근두근 1학년의 송언 작가 초청 '북 콘서트'와 독서퀴즈와 놀이체험 '독서캠프','어린이인형극' 등 가족단위로 참가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한다. 사전 신청으로 운영하며, 시흥시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프로그램 안내와 참가 신청은 시흥시 중앙도서관 홈페이지(lib.siheung.go.kr) 및 중앙도서관(031-310-5203)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