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불광2동 2017년 희망나눔 행복바자회

입력 2017년09월29일 10시0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저소득가정 청소년 장학금 마련을 위한 바자회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은평구 불광2동(동장 백정완)에서는 9.26.(화) 11시~15시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임홍택)와 은평형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유두선)가 공동 주관하는 「2017년 희망나눔 행복바자회」를 동주민센터 앞마당에서 개최하였다.


금번 바자회는 관내 어린이집(나나, 연신아트, 예향 등), 노인복지시설(성우회), 익명의 독지가 및 관내 농민마트, 세사리빙 등에서 기부한 의류, 생활용품, 먹거리 판매 및 천연제품 체험부스를 운영하였다. 특히 어린이집에서 100여명의 아동들이 시장놀이 체험을 하였는데, 「팽이치기」와 새총을 활용한 「불빛낙하산과 회오리」는 아동들이 큰 흥미와 관심을 나타냈다.
 

아울러 찾동 사진전을 개최하여 다양한 복지제도 및 활동을 홍보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민․관이 협력하여 관내 저소득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가도록「따뜻한 장학금 지원사업」마련 및 지역사회의 나눔문화를 널리 확산·전파하여 훈훈한 우리동네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기여하였다.


이에 불광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임홍택위원장은 “수익금 전액을 우리 동 저소득가정의 초․중․고․대학생들의 학업지원에 활용하겠다”며 “금번 행사에 뜻을 함께 모아주신 지역사회 주민들과 음식마련 등 행사를 위하여 성심껏 도와주신 지역주민들께 깊이 감사드리고, 2018년에는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더 많은 지역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