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씨내몰과 함께하는 풍성한 한가위 ‘보름달 잡아라’

입력 2017년10월01일 07시5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순천 씨내몰과 함께하는 풍성한 한가위 ‘보름달 잡아라’ 순천 씨내몰과 함께하는 풍성한 한가위 ‘보름달 잡아라’

씨내몰 달맞이 행사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순천시 씨내몰(지하도상가)에서는 추석명절을 맞아 30일 ‘보름달을 잡아라’ 행사를 가졌다.


고객과 상인, 예술인이 함께하는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씨내몰번영회(회장 김동민)와 지역경제문화공동체협동조합 ‘더하기’(이사장 정경조)가 주관했다.


시민 5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난타공연, 밸리댄스, 통기타 등 문화공연 및 시민과 함께하는 강강술래 등 퍼포먼스로 성황리에 진행됐다.


또한, 이날 행사에 참여한 시민에게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길 기원하는 떡(송편)을 나눠주고 고객감사 할인판매를 실시했다.


특히, 순천시문화예술시민재능기부협회(회장 장용화)에서 30여명의 회원들이 재능 기부를 펼쳐 의미를 더했다.


김동민 씨내몰번영회장은 “한가위를 맞아 의미 있는 나눔행사를 진행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씨내몰로 시민들을 유입시키고 원도심 상권의 버팀목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씨내몰은 리모델링 후 2015년 3월 재개장됐으며, 문화가 있는 쇼핑타운 이미지 구축을 위해 지속적으로 다채로운 행사를 추진하여 원도심 활성화에 톡톡한 역할을 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