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2017 창의ICT공과대학 학술제’ 개최

입력 2017년11월22일 13시0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016년 학술제에서 창의ICT공과대학 최영완 학장(왼쪽에서 네 번째) 및 심사위원들이 경진대회 참석 학생들의 설명을 들으며 심사하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중앙대는 11월 23일과 24일에 서울캠퍼스 100주년기념관(310관) 로비 등에서 ‘2017 창의ICT공과대학 학술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째 맞이하는 학술제에는 창의ICT공과대학 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졸업 작품(캡스톤 디자인), 모바일 앱, 게임 기획물 등을 소재로 한 각종 경진대회의 출품작 전시와 도전 MACH* 골든벨, 연사 초청 특강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창의ICT공과대학 최영완 학장은 “학술제는 휴먼ICT창의융합인재양성사업단이 그 동안 시행해 온 다양한 자기주도적 특성화 교육프로그램의 성과를 공유하는 상호 교류의 장이다” 며,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자기주도적 교육, 양방향 열린 교육, 실무ㆍ융합 교육 등을 모토로 특성화된 교육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지속적으로 인문ㆍ예술 융합역량 강화와 공학 교육의 질적 개선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창의ICT공과대학은 수도권대학 특성화사업(CK-Ⅱ)에 휴먼ICT창의융합인재양성사업단이 선정되면서 전자전기공학부, 컴퓨터공학부, 융합공학부를 기반으로 2014년 11월에 출범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