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내 손 安(안) 운동 골목길 청소 실시

입력 2017년12월04일 13시45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성시는 지난2일 안성시내에서 안성시 민간사회단체회원 150여명 및 황은성 안성시장 등 기관단체장 및 회원이 참여한 가운데  '내 손 安(안) 운동' 골목길 청소를 실시하였다.
 
'내 손 安(안) 운동'은 ‘안성시는 내손으로 가꾼다’라는 의미와 ‘내손에 안성시가 달려있다’ 중의적 의미를 가진 운동이다. 안성시는 ‘내지역은 내손으로 가꾼다’ 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공원, 체육시설 등 공공재 관리에 있어 시민과 함께하는 민관협력 모델을 창출하기 위해 11개 사회단체와 함께 “내 손 安(안) 운동(골목길 청소)”를 실시하였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주말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회단체장들과 회원분들이 많이 참석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이번에 추진하는 '내손안 운동'을 통해 많은 사회단체가 적극적으로 나서서 ‘내 지역은 내 손으로 가꾼다’는 인식을 공유하면서 대한민국에서 최고로 깨끗한 안성시를 만들어가자”라고 말씀하셨다.
 

한편 발대식 행사에 참여한 한 기관사회단체장은 모두가 한 마음으로 내고장 안성을 깨끗하게 만들고 가꾸는 것은 민관이 협력하여 새안성 건설에 동참하자는 의미인거 같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