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행복한 가정 만들기를 위한 부모 성교육 특강을 실시

입력 2013년11월11일 10시36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민일녀]인천시 계양구는 지난 7일 구청에서 관내 취약계층인 드림스타트, 지역아동센터 이용 부모 및 관내 학부모 350여명을 대상으로 구성애 강사를 모시고 아동양육지원을 위한『행복한 가정 만들기를 위한 부모 성교육』특강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사춘기 아동을 둔 부모들에게 다양한 성 정보를 제공하고 가정내 성교육으로 올바른 성 가치관 확립에 기여하고자 실시한 이번 특강은 소중한 내 아이 올바른 성 알려주기 , 내 ․ 외부에서 우리 아이 지키기, 청소년기 올바른 이성교제 등에 대한 내용으로 강연을 진행했다.

특강에 참여한 부모들은 가정 내 성교육의 중요성에 공감하며 큰 호응을 보였으며, “요즘 아이들이 음란물에 많이 노출되어 있어서 걱정했는데 엄마가 최고의 성교육 선생님이 되어 아이가 올바로 성에 대해 인식할 수 있도록 알려줘야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계양구 아동·여성안전 지역연대 예방홍보팀, 계양구다문화 가족지원센터 및 건강가정지원센터, 보육정보센터는 각각 홍보부스를 설치해 팸플릿과 홍보물 배부 캠페인을 통해 행복한 가정 조성 및 성폭력 예방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켰다.

구는 앞으로도 가정의 행복을 위한 특색 있는 교육으로 취약계층의 아동양육을 지원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