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 여성가족플라자, 봄맞이 건강-인문학 단기특강 실시

입력 2018년01월29일 08시4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오는 3월 7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총 4회 진행.....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서초여성가족플라자(대표 박현경)에서 2월~3월 봄맞이 건강과 인문학특강 수강생을 모집한다.


‘걷기의제왕 : 성공하는 걷기, 실패하는 걷기’, ‘손쉬운 증상별 치유법’, 인문학 특강 ‘아트앤토크(Art&Talk)’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걷기의 제왕 : 성공하는 걷기, 실패하는 걷기’는 오는 3월 7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총 4회 진행된다. 건강과 체력 증진을 위해 올바르게 걷는 방법을 배우는 프로그램으로 수강비는 월 4만원이다.


‘손쉬운 증상별 치유법’은 오는 3월 23일 오후 3시에 일일 무료 특강으로 진행된다. 신체 통증을 간단한 방법으로 치유하는 자연치유법을 배우는 프로그램이다.


허리 통증 완화법, 턱관절 이상 해소법 등 자연치유법을 생생하게 배울 수 있다.

 
한편, 청소년과 가족이 함께 하는 인문학 특강 ‘아트앤토크(Art&Talk)’도 진행된다. 청소년들을 위한 비영리 사단법인 ‘드림포틴즈(대표 라영환)’와 함께 하는 이 프로그램은 오는 2월 3일과 3월 23일, 3월 31일 오후 2시, 총 3회에 걸쳐 실시한다.

성악가 한경석의 「슈만의 ‘시인과 사랑’에 대하여」, 바이올리니스트 여근하의 「Fun Fun(뻔뻔)한 클래식」, 총신대 최광수 교수의 「만남과 헤어짐, 그리고 인성」 등 청소년과 가족이 함께 예술과 인문학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