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매산고' 독거노인 50여 가구'기프트박스 나눔 행사

입력 2018년01월30일 15시1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순천 매산고' 독거노인 50여 가구'기프트박스 나눔 행사 순천  매산고' 독거노인 50여 가구'기프트박스 나눔 행사

매산고 학생회 나눔행사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순천매산고 학생회(회장 김진현) 학생들은 지난 1년간 폐지와 재활용품을 판매하여 모은 수익금과 학교 동아리 발표대회를 개최하여 설치한 알뜰 장터를 운영해 얻은 수익금으로 총 130만원 상당의 생필품 박스를 제작해 중앙동 및 삼산동에 거주하고 있는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50여 가구에 전달하였다.

 
순천매산고 유영완 교장은 “학생회 주최로 이번행사가 열린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며 “이런 행사가 있을 때마다 개인적인 모금활동도 병행하면서 모두가 화합하는 행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학생회장인 김진현 군은 “학업에 지친 학우들이 나눔을 통해 봉사활동 의식을 널리 퍼뜨리는 기회가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학생들의 자발적인 자세로 꾸준한 나눔 실천의 장을 이끌어 가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이에 김일중  순천시자원봉사센터 소장은 “앞으로 시대를 이끌어가야하는 학생들이 시민의식을 가지고 나눔활동에 앞장서는 모습이 너무 대견하고 아름다웠다.” 며 “학생들의 솔선수범하는 모습에 다른 순천시자원봉사자들도 귀감이 되어 나눔과 배려의 장을 이끌어 나갔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