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롯데백화점 강남점에서 우수 농․특산물 판매

입력 2018년03월25일 07시2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보성군,롯데백화점 강남점에서우수농․특산물판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보성군은 28일까지 6일간 롯데백화점 서울 강남점에서 지역 우수 농․특산물 판촉활동을 펼친다. 

이번 판촉활동은 ㈜팔도마당과 롯데백화점이 함께하는 농어촌상생 프로젝트로 보성군을 비롯해 전국의 23개 시군에서 생산되는 우수 농․특산물을 전시, 판매하는 특별행사로 진행된다.


군은 롯데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고품질 참다래와 토마토를 선보이고 있으며, 녹차 무료시음과 다양한 차 제품을 전시, 판매하는 야외부스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재경향우와 홍보대사가 지역 우수 농․특산물 판촉활동을 적극 전개하여 방문객들의 입맛과 발길을 사로잡고 있으며,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출하물량을 조기에 완판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군은 이번 판촉행사를 계기로 지역 우수 농․특산물이 서울시에 진출하는 교두보를 마련하고 소비자가 믿고 찾는 최고의 상품을 안전하게 생산, 가공, 판매하는데 역량을 집중할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서울 소비자가 집중되어 있는 강남지역의 대형유통매장을 시작으로 차별화된 판촉활동을 통해 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 농․특산물의 고정 판매망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보성군은 지난 2016년부터 서울 가락몰에 지역 우수 농․특산물을 전시, 판매하고 있으며, 수도권 자매결연 지자체와 연계한 직거래장터 등 다양한 판촉활동을 연중 추진하여 고정 유통망 구축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