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립진사도서관, '책으로 만나는 세상, 책만세 진사도서관'진행

입력 2018년05월02일 21시45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안성시립진사도서관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오는 12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책으로 만나는 세상, 책만세 진사도서관'을 진행한다.
 

주요행사로는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평택대학교 음악학과의 재능기부로 진행되는 '봄바람 타고 오는 클래식'과 초등 3~6학년을 대상으로 하는'창비 출판사와 함께하는 책 만들기'가 있으며, 오후 3시부터는 진사도서관 야외에서 온가족이 함께하는 전통놀이 체험, 팝콘이 팡팡, 스펀지 밥을 이겨라, 스티커 타투, 움직이는 목각인형 만들기, 빙글빙글 바람개비, 부채만들기, 입체풍선인형 만들기, 봉숭아꽃 물들이기, 대형컬러링체험 「함께 그리다」, 진사도서관 플리마켓 「낭만창고」, 힐링 독서텐트 존, 빅 북 및 원화전시 등 다양한 체험부스와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박영석 안성시립도서관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온가족이 책만세 진사도서관 축제에 참여하여, 야외 잔디밭에서 음악도 듣고 다채로운 체험활동도하면서 도서관에서 색다른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책으로 만나는 세상, 책만세 진사도서관'의 모든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5권 이상 도서 대출확인증과 체험부스를 이용할 수 있는 스탬프 용지를 교환하면 모든 체험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야외 체험부스는 당일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며, '창비 출판사와 함께하는 책 만들기'와 '플리마켓 낭만창고'의 참여를 위해서는 사전접수가 필요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apl.go.kr) 및 진사도서관(☎031-678-4092)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