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남동발전, 윤리청렴 경진대회 개최

입력 2013년12월19일 17시51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전직원 참여를 통한 청렴실천 Idea 발굴 및 윤리 청렴문화 확산

[여성종합뉴스]  한국남동발전(주)는 19일 대전 충남대학교 정심화국제문화회관에서 조우장 상임감사위원과 윤리경영 실천리더, 청렴실천 Idea 및 UCC 응모자 등 남동발전 직원 총 200여명이 참여한 “윤리청렴 경진대회”를 개최하였다.

남동발전은 “최근 국정감사 및 감사원 감사 등 공기업의 방만경영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우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공기업으로서 보다 투명한 경영활동 실현과 반부패·청렴 문화의 확산을 통해 국민에게 신뢰받는 기업이 되고자 윤리청렴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경진대회는 자유로운 소통을 통해 전 직원의 아이디어를 발굴함으로서 청렴한 기업문화 구축의 필요성을 공감하고 조직내 청렴의식 확산을 다짐하는 자리가 되었다.

이날 한국남동발전 조우장 상임감사위원은 “비효율과 부정부패 척결을 통한 청렴한 기업문화 조성이라는 당면과제를 완수하지 못한다면, 많은 시간을 들여 이룩한 경영성과가 한순간에 사상누각이 되어 무너질 수 있을 것” 이라고 강조하며, 임직원 모두가 각자의 위치에서 투명하고 활기찬 기업으로 만들기 위해 솔선수범 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남동발전 감사실은 지난 11월에 ‘전력관계사 감사인 워크숍’을 주관하여 부패 및 비리근절을 위한 공동협력 체제를 구축하기도 하는 등 공정한 직무수행을 통해 청렴한 기업문화 조성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