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두나 열애설’ 영국 짐 스터게스 훈남 배우

입력 2013년12월25일 18시34분 이유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멋진 배우들"이라는 글과 함께 배두나-짐 스터게스와 찍은 사진올려

‘배두나 열애설’ 영국 짐 스터게스 훈남 배우‘배두나 열애설’ 영국 짐 스터게스 훈남 배우

[여성종합뉴스.이유순] 배두나는 지난 1월 개봉한 워쇼스키 남매의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에 함께 출연해 열애설에 휩싸인 배우 짐 스터게스에 대한 관심이 뜨겁게 달궈지고있다.

1978년생인 짐 스터게스는 영국 출신으로 셀퍼드 대학에서 영화 제작과 연기를 전공했고 이후 1994년 영화 '브라우닝 버전'으로 데뷔했다.

한편 짐 스터게스는 지인의 SNS 글로 인해 배두나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짐 스터게스의 지인은 지난 22일(현지 시각) 인스타그램에 "내가 만나 본 가장 멋있고 똑똑한 배우 중 한명인 짐 스터게스와 그의 사랑스러운 여자친구 배두나. 정말 이들을 그리워 할 것이다. 멋진 배우들"이라는 글과 함께 배두나-짐 스터게스와 찍은 사진과 함께 올렸다.

2007년 음악과 청춘의 사랑을 다룬 영화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로 할리우드의 주목을 받기 시작한 짐 스터게스는 영화 '피프티 데드 맨 워킹', '천일의 스캔들', '21', '크로싱 오버', '하트리스', '원 데이'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쳐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