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 다슬기축제 이색 환영 퍼포먼스 준비

입력 2018년08월01일 10시54분 박초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이달 2일~5일까지 축제 진행, 지역 주민 자발적으로 환영 행사 준비...

철원군, 다슬기축제 이색 환영 퍼포먼스 준비철원군, 다슬기축제 이색 환영 퍼포먼스 준비

[여성종합뉴스/박초원]2일 개막하는 철원 화강다슬기축제에 지역 주민들 100여명이 참여하는 이색 환영 퍼포먼스를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지역 주민 100명으로 구성된 축제 환영 댄스팀은 개막일 오후7시 축제 개막선언 이후 공식 무대에 올라 ‘철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라는 주제의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철원을 대표하는 여름 축제인 만큼 주민들이 직접 참여해 축제를 찾은 방문객들을 환영하는 이벤트로 의미를 더하고 있다.

 
참여 주민들은 철원군자원봉사센터를 통해 모집됐으며,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지난달23일부터 축제 하루 전날인 총 5차례 연습에 매진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강석규 철원군축제위원회 사무국장은 “지역 주민들이 축제의 주인공이 돼 축제를 찾은 방문객들을 환영한다는 의미에서 뜻깊은 이벤트”라며 “지역을 대표하는 축제를 더 즐겁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제12회 철원화강다슬기축제는 오는 2일부터 5일까지 철원 화강쉬리공원 및 김화생활체육공원 일대에서 ‘철원 Refresh ! 화강 속 Water Fly !’라는 주제로 열린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