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의회, 관악구청과 간담회 실시

입력 2018년08월18일 07시2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관악구의회는 지난 17일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박준희 구청장을 비롯한 관악구청 간부들과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간담회는 9월에 있을 제251회 관악구의회 정례회를 앞두고, 구정 주요 현안과 정례회 안건들에 대해 협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왕정순 의장을 비롯하여 임춘수 부의장 등 관악구의회 의원들이 참석했으며, 박준희 구청장을 비롯한 국, 과장 등의 집행부 간부들이 참석했다.


간담회는 왕정순 의장과 박준희 구청장의 인사말과 구정 현안사항 설명 및 주요사업에 대한 질의, 답변 순으로 진행됐다.


주요내용으로 2018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과 낙성벤처밸리 육성 클러스터 조성 등 주요사업의 효율적 추진방안에 대해 논의하였다.


이어서 오후에는 구의회 2층 제3소회의실로 자리를 옮겨 「서울특별시 관악구 주민자치회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안」 등 정례회 상정 예정인 주요 조례안에 대해 보고받고, 질의․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왕정순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관악구의회와 집행부는 관악구 발전과 주민 복리증진이라는 공통된 목표를 갖고 있는 동반자로서 소통은 필수다.”며 ”집행부에서는 모든 정책 추진에 있어 사후가 아닌 사전에 소통하여 주길 바라며, 관악구의회도 열린 자세로 구정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