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와 한국동서발전, 파워실크로드 기업 육성사업 참여 업체 모집

입력 2019년03월22일 21시17분 최용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울산시와 한국동서발전, 파워실크로드 기업 육성사업 참여 업체 모집울산시와 한국동서발전, 파워실크로드 기업 육성사업 참여 업체 모집
[여성종합뉴스]울산시와 한국동서발전(주)(사장 박일준)은 4월 5일까지 울산 상생서포터즈 청년창업프로그램 ’파워실크로드 기업 육성사업’에 참여할 창업․벤처(중소)기업을 모집한다.

‘울산 상생서포터즈 청년창업프로그램’은 지자체와 공공기관이 함께 재원을 마련하고 공동 협력해 창업․벤처(중소)기업의 사업화 및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사업이다.

사업 추진은 울산테크노파크가 맡는다.

‘울산 상생서포터즈 청년창업프로그램’중 하나인 ‘파워실크로드 기업 육성사업’은 창업․벤처기업 15개사 내외를 선정해 집중 지원하고 한국동서발전(주)의 역량 및 연계망(네트워크)을 활용해 미래 성장 동력과 경쟁력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다.

지원 자격은 에너지․발전 분야, 울산지역 주력산업인 자동차, 조선, 정밀화학, 에너지, 환경분야 및 전후방 연관 분야의 창업기업(7년 미만 중소기업)이 대상이다. 

선정된 기업에 대해서는 세부프로그램을 통해 지도 및 상담, 지식재산권, 기술사업화, 해외판로 개척 등이 지원된다. 

자세한 내용은 울산테크노파크 누리집(www.utp.or.kr), 한국동서발전(주) 동반성장센터 누리집(http://together.ewp.co.kr) 또는 사업 주관기관인 울산테크노파크 기업지원단((052)219-8585, 8626)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동서발전(주) 동반성장센터 관계자는 “이 사업은 동반성장․상생이라는 큰 주제로 진행되는 사업이다.” 며 “울산시를 대표하는 창업․벤처기업들의 참여를 유도해 울산 경제의 든든한 버팀목으로 육성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울산시 관계자는 ”울산 상생서포터즈 청년창업프로그램을 통해 울산 청년․창업기업 성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며 ”지역 내 에너지․발전 분야에 관심있는 창업기업에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