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암태↔광주·서울 간 운행 금호고속(우등) 요금 30% 할인..

입력 2019년07월23일 19시1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신안군이 하계휴가철 특송기간부터 오는 추석절까지 신안 암태↔서울·광주 간 운행 금호고속(우등)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한시적으로 요금을 30% 인하 한다고 밝혔다.

 
신안군에 따르면 지난 4. 5일 암태도와 압해도를 잇는 1004대교 개통 상징성을 제고하고, 이와 함께 4. 11부터 금호고속 운행 개시 홍보와 국토의 최서남단 신안(암태)에서 서울까지 일일생활권 시대를 열게 된지 100일을 기념하는 의미를 함께 가지고 있다.

 
암태↔서울 간 금호고속 요금은 우등고속 기준 36,900원이며, 요금 30% 할인 적용 시 25,800원으로 KTX 요금 대비 절반 이상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요금 할인 적용기간은 오는 7. 25∼9. 30.까지이다.

 
또한 신안군 관내에서 금호고속 승차권 제시를 하게 되면 공영버스 무료 이용 및 유료 관광지를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한편 신안군 관계자에 따르면 금번 금호고속 요금할인 적용으로 섬 관광을 좋아하는 가족단위 또는 단체·동호회에서 천천히 공영버스를 타고 섬 구석구석을 관광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하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금호고속을 타고 신안을 찾을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