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배다리 공예상가 공예문화체험 교실

입력 2019년08월01일 23시09분 강병훈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 동구, 배다리 공예상가 공예문화체험 교실 인천 동구, 배다리 공예상가 공예문화체험 교실
[여성종합뉴스]인천 동구(구청장 허인환)는 배다리 지하공예상가 공예 체험장에서 운영되는 8월 무료공예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구에 따르면 배다리 공예체험은 유용한 전통 공예 생활 물품을 직접 만들어봄으로써 전통공예의 아름다움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다양한 체험학습으로 배다리 근대 문화길 조성을 위해 매월 운영하고 있다.
 

8월 공예체험은 일반주민과 직장인이 편하게 수강할 수 있도록 금요일 오후 7시로 시간을 옮겨 운영한다.

9일, 소이캔들 만들기 16일, 리본코사지 벽걸이 만들기, 23일, 통나무 반짝이 문패 만들기 30일, 모시 티(TEA) 매트 만들기로 다양한 생활 공예 물품 만들기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수강인원은 프로그램별 10명으로 선착순 모집하며,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배다리 전통공예상가에 문자(010-2229-7271)로 접수하면 된다.
 

또한, 오는 8월 10일에는 배다리 공예 지하도상가 체험장에서 가족단위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공예나들이 나눔장터 및 공예무료체험’이 11시부터 3시까지 열릴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무더운 여름, 시원한 배다리 공예 지하도상가에서 생활 속에 필요한 다양한 전통 공예품도 만들고,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며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