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노원구, 10월은 아동 청소년들을 위한 축제의 장

입력 2019년08월27일 07시2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다음달 8일부터 시작하는 ‘스포츠 축제’는 월계 문화체육센터에서 농구와 탁구 예선전을 시작으로

서울 노원구, 10월은 아동 청소년들을 위한 축제의 장서울 노원구, 10월은 아동 청소년들을 위한 축제의 장

[여성종합뉴스]청소년 아티스트 장(2019년 6월 개최)[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서울 노원구가 다가오는 10월 아동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맞춘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건전한 스포츠 활동을 통한 학교 밖 여가 활동 프로그램을 활성화하기 위해 3:3 농구, 풋살, 족구, 탁구 등 7개 종목으로 구성된 「노원 아동 청소년 스포츠 축제」를 개최한다.


다음달 8일부터 시작하는 ‘스포츠 축제’는 월계 문화체육센터에서 농구와 탁구 예선전을 시작으로 9.28일 불암산 스타디움에서 족구 경기가, 10월 12일 구청 대강당에서 줄다리기 및 단체줄넘기가 열리며, 10월 19일에는 경기기계공고에서 풋살과 피구 경기가 열린다.


본선은 종목별 준결승 진출자를 대상으로 10월 27일에 월계 문화체육센터에서 열릴 예정으로, 종목별 1위부터 3위 입상자에게는 상장과 트로피가 수여된다.


참가대상은 노원구에 거주하거나 관내 학교에 재학 중인 초등학교 4학년에서 고등학교 3학년 학생으로 학교에 다니지 않더라도 만 10세 이상의 아동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단, 동일 종목이나 유사 종목 선수 경력자는 출전이 제한된다. 보다 자세한 선수 참가 자격 및 종목별 세부 운영 요강은 노원구청 홈페이지(www.nowo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자는 오는 30일까지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circle5030@nowon.go.kr)로 접수하거나 구청 아동청소년과로 방문하면 된다. 신청서류는 노원구청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