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사내벤처 아이디어 외부 공모 실시

입력 2019년08월27일 21시00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항만공사(사장 남봉현)는 사내벤처를 통한 신사업개발을 위해 ‘2019년 사내벤처 아이디어 외부 공모’를 오는 28일부터 9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내벤처 조직을 통해 사업화를 추진할 참신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진행하는 금번 공모전의 제안사례 범위는 총 4개 분야로  공사 인프라 활용 분야,  공사 기존 사업 연계 시너지 창출 분야 ,  공사 전략목표 부합 신사업 분야,  사회적 경제 활성화 분야이다.
 

접수된 제안은 외부전문가 및 공사 관련 업무 임직원으로 구성된 평가단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우수제안 3건(대상 1, 최우수 1, 우수 1, 장려 1)을 선정하고 소정의 상품권을 수여할 예정이다. 아울러, 채택된 제안으로 실제 사업화 추진 시 전문가 자문 및 제출자 협의를 거쳐 추가 보상도 검토할 예정이다.
 

인천항만공사 안길섭 일자리사회가치실장은 “이번 공모를 통해 참신한 외부 관점의 신사업 아이디어가 나오길 기대한다”며 “사내벤처 조직을 통해 아이디어를 고도화하여 사업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IPA홈페이지(www.icpa.or.kr)- 일자리매칭센터- 일자리지원 -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여는 이메일(phchoi @icpa.or.kr) 및 우편접수도 가능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