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 군립도서관, 가을바람 불면~ 독독독(讀) 책이 노크하네요

입력 2019년09월02일 22시0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해남 군립도서관, 가을바람 불면~ 독독독(讀) 책이 노크하네요해남 군립도서관, 가을바람 불면~ 독독독(讀) 책이 노크하네요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해남군립도서관에서는 9월 한 달 동안 「독독독(讀), 책이 노크하네요」주제로 독서의 달 행사를 펼친다.


한달동안 도서관에서는 가장 긴 제목의 책을 찾는‘책을 찾아라!’를 비롯해 「인어소녀」독서퀴즈인‘키즈! 퀴즈!’올해의 책 서평쓰기‘독서 릴레이 읽GO! 쓰GO!’‘책으로 끝말잇기’등 이용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독서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체험행사, 원데이 클래스도 마련돼 ‘비누클레이: 송편만들기’가 7일, ‘스트링아트: 반짝반짝 액자만들기’가 22일 운영된다. 참가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온라인 접수한다.


도서관 대표 인기행사로 손꼽히는 책 교환전 ‘헌책 다오, 새책 줄게’는 오는 21일 오후 2시에 문화예술회관 다목적실에서 열린다. 다 읽은 헌책을 가져가면 새 책을 포함한 다른 책으로 교환할 수 있다.


독서감상문 공모전인‘제27회 해남군 독서왕 선발대회’와 도서대출을 1인 10권까지 늘려주는 ‘도서대출 두배로’ 테마도서전시, 도서관 시네마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도 계획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군립도서관(061-530-5890)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군 관계자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많은 분이 도서관에서 책도 읽고 다양한 문화생활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