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추석 연휴 주차는 가까운 개방 주차장으로

입력 2019년09월09일 06시4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12일(목) 오전 9시부터 15일(일) 오후 5시까지

금천구, 추석 연휴 주차는 가까운 개방 주차장으로 금천구, 추석 연휴 주차는 가까운 개방 주차장으로

이번 추석 연휴에 개방되는 금나래초등학교 주차장 전경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금천구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방문객과 지역주민의 주차편의제공을 위해 유관기관들과 협조해 학교 주차장(운동장)과 공영 및 민간시설 주차장을 연휴기간 동안 개방한다.
  
개방 기간은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12일(목) 오전 9시부터 15일(일) 오후 5시까지다.


이번 연휴기간 동안 지역주민과 방문객들은 △학교 (16개소 541면) △공영시설 (20개소 943면), △교회 및 기업체 등 민간시설 (9개소 249면) 등 총 45개소 1,733면의 주차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다만, 학교 및 민간시설은 각 시설마다 개방시간과 장소가 다를 수 있어 금천구청 홈페이지 및 동주민센터 게시판, 각 시설에 게시된 현수막을 통해 개방정보를 확인하고 이용해야 한다.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시설물의 훼손을 방지하기 위해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는 차량은 15인승 이하의 승용 및 승합차와 1톤 이하의 화물차량으로 제한한다.


또, 개방 주차장 이용 시 차주는 차량 앞면에 연락처를 반드시 남기고 시설별 개방 종료시간 이전까지 출차를 완료해야 하는 등 이용수칙을 지켜야 한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추석 연휴기간 금천구를 찾는 방문객과 지역주민들의 주차편의를 위해 학교 등 유관기관과 민간시설의 적극적인 협조로 주차장을 개방하게 됐다”며, “지역주민과 내방객들이 주차 불편 없이 가족친지들과 함께 행복한 추석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