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추석맞이 제9회 흑산면민 노래자랑개최

입력 2019년09월17일 16시0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신안군 추석맞이 제9회 흑산면민 노래자랑개최신안군 추석맞이 제9회 흑산면민 노래자랑개최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흑산면에서는 지난 13일 예리 소공원 앞 특설무대에서「추석맞이 제9회 흑산면민 노래자랑」을 개최하였다.

 
한가위를 맞아 주민들과 귀성객들을 위해 흑산청년회 주최로 개최한 노래자랑에 약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댄스전문팀과 지역가수 공연으로 막을 연 뒤, 초등학생, 군인, 일반인, 어르신 등 다양한 연령층에서 많은 사람들이 참가하여 노래솜씨를 뽐냈다.

 
명절을 맞이하여 많은 귀성객들이 고향을 방문하고 있으나, 마땅한 문화 행사가 부족한 흑산도에서 무료해지기 쉬운 한가위 저녁에 이처럼 모든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노래자랑이 매년 개최되고 있어 귀성객 뿐만아니라 주민들도 매우 기뻐하고 있다.

 
장유성 흑산 청년회장은 “매년 추석을 맞아 준비해 온 노래자랑 행사가 벌써 9회째가 되었다며, 흑산에서 추석을 맞이하는 모든 분들을 위한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후원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매년 이 행사가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