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제3기 중랑부동산CEO과정’ 수료식 개최

입력 2019년09월25일 06시2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중랑구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관내 웨딩그룹위더스 중랑에서 ‘제3기 중랑부동산CEO과정’ 수료식을 개최한다.
 

‘중랑부동산CEO과정’은 구민과 공인중개사, 지역 기업 CEO 등을 대상으로 6개월간 부동산 및 인문학 교육을 진행하는 과정으로 2017년 처음 시작해 올해까지 3년간 200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하였다.


그동안 국내 명문대학의 부동산 관련 교수 및 부동산 분야 박사 등 전문가가 강의를 맡아 부동산 시장분석 및 투자전략 수립, 취득 부동산의 자산관리, 절세 전략 등 실생활에서 활용가능한 부동산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더불어, 역사와 문화의 요람으로 새롭게 단장한 망우리공원 탐방과 시인 등 문학인과 함께하는 인문학 수업도 함께 운영돼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혔다.


이날 행사는 원우들과의 간담회를 시작으로 6개월간의 ‘중랑부동산CEO과정’ 발자취가 담겨있는 활동영상 시청, 76명의 과정수료자에게 수료증 수여하고 강좌 운영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공로상, 모범상, 학술상 등을 수여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후 수강생들은 ‘부동산 연구포럼’ 등 다양한 원우회 활동과 인적 네트워크를 통해 지역경제 리더로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기동호 제3기 원우회 회장은 “이번 과정을 통해 합리적 인생설계에 필요한 자산관리 등 부동산 관련 전문교육을 받을 수 있어서 감사했다.”며 “이번에 수료한 원우생들이 각자 비전을 갖고 우리 중랑구 발전의 밑거름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김항수 부동산정보과장은 “중랑부동산CEO과정을 수료한 수강생들이 CEO로서의 자질과 덕목을 향상시키는 한편,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중랑구 지역발전을 이끌어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