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서구 노현송 구청장, 청소년 진로·직업 체험 페스티벌 참석

입력 2019년09월27일 15시5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서울 강서구 노현송 구청장, 청소년 진로·직업 체험 페스티벌 참석서울 강서구 노현송 구청장, 청소년 진로·직업 체험 페스티벌 참석

27일(금) 노현송 강서구청장이 드림잡 페스티벌에서 “우리나라의 미래인 청소년들의 꿈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하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노현송 강서구청장이 27일 오전 8시 50분 방화근린공원에서 자유학년제 중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열린 ‘제6회 드림잡 페스티벌’에 참석해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했다.


드림잡 페스티벌은 다양한 진로·직업 체험을 하기 위해 몰려든 1천여 명의 학생들로 가득 찼다.


행사 시작에 앞서 학생들의 호기심을 한껏 자극하는 글로벌 엔터테이너 로봇 타이탄의 공연과 꿈엽서 보내기, 꿈풍선 날리기 등 다양한 퍼포먼스가 펼쳐졌다.


이날 행사장에는 건강한 꿈마을(스포츠,식음료), 두드림 꿈마을(특성화고 진학·진로 상담) , 신기한 꿈마을(4차 산업혁명), 신나는 꿈마을(문화·예술), 새로미 꿈마을(공예·디자인) 등 각 분야별 5개의 체험마을과 163개의 체험부스가 운영됐다.


드림잡 페스티벌에 이어 28일에는 지역 초등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제3회 학부모 진로JOB'도 열린다.


노현송 강서구청장은 “본인의 적성과 재능에 맞는 직업을 찾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우리나라의 미래인 청소년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