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영유아들과 함께 떠나는 ‘공룡 대탐험’

입력 2019년09월30일 16시4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금천구 영유아들과 함께 떠나는 ‘공룡 대탐험’금천구 영유아들과 함께 떠나는 ‘공룡 대탐험’

2019년 9월 30일 금천구청 광장에서 영유아를 대상으로 열린 ‘2019 신나는 공룡대탐험전’에서 한 어린 아이가 ‘에어로켓’ 체험 부스에서 로켓을 날리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금천구가 30일(월) 오전 10시 금천구청 광장에서 영유아 및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2019 신나는 공룡 대탐험전’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영아(16~17년생)와 유아(13~15년생) 연령대별로 체험 프로그램을 구분해 진행됐다.


영아 대상 ‘공룡알 구출 작전’, ‘공룡석고 방향제 만들기’, ‘화석체험 자연물 찍기’, ‘에어바운스’, 그리고, 유아 대상 ‘공룡 석고 방향제 만들기’, ‘화산폭발’, ‘화석발굴’, ‘에어로켓’, ‘증강현실’을 구분 편성했다.


화창한 가을 하늘에 열린 이날 행사에는 약 1,000여명이 참여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지난 8월 금천구가 아이들의 행복을 위한 도시로 성장하기 위한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인증’을 받아 선포식을 개최했다”며, “이번 공룡대탐험전 뿐만 아니라 아동친화도시로서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다양한 체험과 놀이를 제공해 나갈 것 이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