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읍협의체, 나누는 기쁨, 퍼져가는 온정! 사랑의 반찬봉사

입력 2019년11월28일 06시0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영암읍협의체, 나누는 기쁨, 퍼져가는 온정! 사랑의 반찬봉사영암읍협의체, 나누는 기쁨, 퍼져가는 온정! 사랑의 반찬봉사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영암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제기, 민간공동위원장 유혜숙)는 지난 11월 25일 추운 겨울을 건강히 지낼 수 있도록 독거노인 및 장애인 35세대를 방문하여 배추김치와 계란을 전달하였고, 더불어 대상자들의 안부를 확인하며 애로사항을 들어주는 등 찾아가는 복지서비스를 실시하였다.


매월 1회 전달되는 반찬나눔사업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특화사업 중 하나로 반찬을 만들기가 어려워 끼니를 거르는 대상자들의 영양개선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이날 반찬봉사는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재료를 구입하여 담근 배추김치를 정성껏 포장해 전달하여 더욱 의미 있는 봉사가 되었다.


반찬봉사에 참여한 정제기‧유혜숙 공동위원장은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위원님들의 따뜻한 관심 덕분에 이번 겨울 추위도 이겨낼 수 있을거라 생각한다”며 “현장 복지를 통해 주민들의 복지 체감도가 향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영암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위원 26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월 반찬봉사활동, 주거환경개선사업, 긴급구호비 지원사업을 저소득층 대상으로 추진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