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중소기업 시책설명회 개최

입력 2020년02월04일 21시52분 강병훈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서구(구청장 이재현)는 지난 31일 서구청 대회의실에서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합동으로 ‘2020 중소기업 시책설명회’를 열고 올해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 방안을 소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설명회에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인적자원개발위원회, 인천지식재산센터, 서부고용센터, 코트라 등이 참여해 기관별 중소기업 지원사업에 대한 종합적인 설명을 진행했으며, 이후 분야별로 1대1 맞춤형 상담이 이어졌다.

100여 명의 기업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날 행사에서는 올해 달라지는 중소기업 지원 관련 제도 및 사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전달됐다.

특히 기업이 당면한 문제를 해당 전문기관과 직접 상담해 해결방안을 얻을 수 있도록 한 1대1 맞춤형 상담코너가 운영돼 참석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날 참석자들에겐 중소기업의 자금지원, 창업지원, 기술·경영지원, 인력·근로지원, 수출지원 등 다양한 중소기업 지원 시책을 알기 쉽게 정리한 ‘2020년 중소기업 지원시책’ 책자가 배부됐다.

이재현 서구청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관내 많은 기업들이 지원혜택을 받아 기업경영 및 성장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기업이 어려운 일이 있으면 언제든지 이야기 할 수 있도록 소통채널을 항상 열어놓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 청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을 위해서도 함께 힘써 달라”고 당부했으며, “서구 지역화폐 서로e음의 ‘온리서구몰’에 참여함으로써 기업제품의 판로개척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