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중앙도서관 랜선 독서모임 방구석 독서클럽운영

입력 2020년04월24일 07시1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시흥시 중앙도서관 랜선 독서모임 방구석 독서클럽운영시흥시 중앙도서관 랜선 독서모임 방구석 독서클럽운영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시흥시중앙도서관은 코로나19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도서관을 이용하지 못하는 시민들을 위해 온라인 독서 프로그램인「방구석 독서클럽」을 4월 13일부터 운영하고 있다.

 

「방구석 독서클럽」은 한 주간 도서를 함께 읽은 후, 전용 커뮤니티에 서평을 게시하고, 글쓰기 전문 강사의 코칭을 받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주제 사라마구의 <눈먼자들의 도시>를 시작으로 <앵무새 죽이기>, <수레바퀴 아래서>, <외투> 등 총 4권의 고전을 읽고, 온라인에서 감상을 나눌 계획이다.

 

「방구석 독서클럽」에 추가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시흥시중앙도서관(031-310-5222)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도서관 임시휴관 기간이 지속됨에 따라 시흥시는 도서 예약대출 서비스인 「북 테이크-아웃」서비스를 군자도서관까지 확대해 총 6개 도서관에서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이용방법은 시흥시중앙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siheung.go.kr)를 참고하면 된다.

 

시흥시중앙도서관은 앞으로도 다양한 아이디어를 통해 시민들의 문화 갈증 해소와 독서를 통한 정서적 안정 제공에 힘쓸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