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고천 행복주택 내 사회적경제 시설 입주자 모집

입력 2020년05월22일 05시3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의왕시, 고천 행복주택 내 사회적경제 시설 입주자 모집의왕시, 고천 행복주택 내 사회적경제 시설 입주자 모집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의왕시(시장 김상돈)가 한국토지주택공사(LH)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사회적경제조직 활성화 및 육성 지원에 나섰다.

 
시는 지난달 29일 LH와의 협약을 체결해 의왕고천 행복주택 내에 사회적 경제조직을 위한 활용공간(118.83㎡)을 20년간 무상지원 받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마련된 공간은 사회적경제조직의 기반 조성과 자립을 돕기 위해 앞으로 3개의 사회적경제조직에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입주기업에게는 2년간 임대료가 면제되며, 사용기간 종료 후에는 최초 입주시 자격이 유지되고 있으면 2년 단위로 동일조건에 계약 갱신을 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21일부터 6월 19일까지로,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홈페이지‘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기정 기업지원과장은 “새롭게 마련된 시설공간이 지역 사회적경제조직의 활성화와 자립을 도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관기관과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