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제4회 언론에 비친 도봉‘ 그림공모전 개최

입력 2020년07월13일 06시3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아이들의 시선으로 바라본 변화하는....

도봉구 ‘제4회 언론에 비친 도봉‘ 그림공모전 개최도봉구 ‘제4회 언론에 비친 도봉‘ 그림공모전 개최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도봉구가 아이들의 시선으로 바라본 변화하는 ‘더 큰 도봉’의 모습을 기록하기 위해 ‘제4회 언론에 비친 도봉’ 그림공모전을 개최한다.

 

도봉구에 소재한 초등학교 재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학년별(1학년~6학년)로 나눠 접수한다.

 

공모 주제는 도봉의 미래의 모습을 담은 서울아레나, 독서로 마음을 채우는 쌍문채움도서관, 봄을 알리는 창2동 에코 벚꽃축제 등 지난 2019년부터 현재까지 여러 언론 매체를 통해 보도된 도봉구의 모습이다. 구와 관련한 사업 및 행사 등의 내용을 초등학생들의 상상력과 창의력 가득한 그림으로 표현하면 된다.

 

응모기간은 오는 7월 22일부터 8월 7일까지이고, 응모 신청서는 도봉구청 홈페이지(알림/예산→공지사항 게시판)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작품 규격은 4절 도화지, 그림 재료는 자유이며, 제출은 1인 1점에 한한다.

 

제출 시, 도봉구청 홍보전산과(도봉구 마들로 656 도봉구청 14층)로 등기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단, 주말·공휴일은 제외되며, 우편은 기한 내 도착 분까지 인정된다.
 

구는 심사를 통해 학년별로 △대상(1명) △금상(2명) △은상(4명) △동상(8명) 총 90명의 작품을 시상한다. 선정 결과는 8월 28일 구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안내할 예정이며, 당선작은 9월 중 도봉구청 1층 로비에 전시한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그림 공모전을 통해 아이들이 내 마을에 대해 더 관심을 갖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아이들만의 시선으로 바라본 다양하고 반짝이는 도봉구를 담은 작품이 많이 나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