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 참가

입력 2020년08월15일 08시4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대한민국방방곡곡박람회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고창군이 오는 16일까지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를 참가해 관광 홍보관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해 ‘여행, 일상이 되다’를 주제로 지방자치단체, 국내외 관광 관련기관, 여행사 등 190여 기관이 참가해 340여부스를 운영한다.

 

고창군은 여름휴가 및 특별여행주간에 맞추어 생물권 보전지역에서 코로나19에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마음의 여유를 느껴볼 수 있는 안전하게 즐기는 고창 지역의 자원과 명소를 홍보하고, 수박, 멜론, 풍천장어, 복분자, 식초 등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가진 농·특산품을 집중 홍보한다고 밝혔다.

 

특히 고창군 홍보 동영상 상영, 관광 책자, 지도, 기념품 배포하고,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하는 고창군 역사문화 여행 상담을 진행하여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고창군 관계자는 “고창군 전지역, 생물권 보전지역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관광자원을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관광 홍보로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