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정릉4동주민센터 '오늘도 안녕 2 마을 잡지 발간'

입력 2020년08월20일 05시5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방구석에서 참여하는 우리마을 복지활동 ....

성북구 정릉4동주민센터 '오늘도 안녕 2 마을 잡지 발간'성북구 정릉4동주민센터  '오늘도 안녕 2 마을  잡지 발간'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성북구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위로와 격려를 전하기 위해 정릉4동 마을잡지 「오늘도 안녕2」를 발간했다.

 

 마을사람들을 따뜻한 시선으로 정겹게 담아내고 있는 「오늘도 안녕2」는 마을과 주민들의 일상속의 소소한 이야기들을 주제로 하여 정릉4동 소개 및 지역 명소 소개, 사례관리 대상자의 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잡지 기획부터 함께한 정릉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복지통장 등 관계자들은 는 마음으로 후텁지근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가가호호 마을을 돌며 「오늘도 안녕2」를 배부했다. 

 

 박억수 정릉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은 “「오늘도 안녕」이라는 작은 잡지에 담긴 위로가 주민들 가슴에 닿기를 바란다. 힘든 시기지만 마음속의 손을 맞잡고 함께 견뎌나가고 싶다.” 라고 말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로 마음까지 멀어지 않기 위해 「오늘도 안녕2」 마을주민들 가슴에 희망을 불러넣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