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지역 맞춤형 입시 설명회 개최로 수험생 지원

입력 2020년08월31일 19시03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평택시, 지역 맞춤형 입시 설명회 개최로 수험생 지원평택시, 지역 맞춤형 입시 설명회 개최로 수험생 지원

[여성종합뉴스]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지난 29일 관내 농어촌 소재 학교 수험생의 진학설계 지원을 위해 '2021학년도 농·어촌 및 수시전형 전략'이라는 주제로 2차 온라인 대학입시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학입시 설명회는 코로나19 대응으로 대면행사 대신에 평택시 유튜브 채널에서 약 2시간 동안 실시간 진행됐으며, 농·어촌 특별전형에 대한 특강이 끝난 후에는 실시간 채팅을 통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져 수험생의 입시 관련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설명회의 강연을 맡은 문희태 강사(한국대학교육협의회 대표강사)는 “농어촌 전형 지원 희망자는 해당 전형에 대해 이해하고 그에 맞는 입시전략을 세워야한다”고 당부하며, “코로나19로 인해 많이 힘들겠지만 각자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원하는 목표를 꼭 성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시는 코로나19로 가중된 학부모와 수험생의 입시 혼란을 줄이기 위한 온라인 대학입시 설명회를 대학입시 수학능력시험이 끝난 직후인 12월 5일(토)에 「수능결과 분석 및 전략」이라는 주제로 평택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비대면으로 추가 개최할 예정이며,
 

지난 29일 온라인 대학입시 설명회를 놓친 수험생 및 학부모는 9월 2일 오전 9시부터 3일 오후 6시까지 양일간 평택시 유튜브 채널에서 해당 입시설명회를 볼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