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시니어합창단에서 제2의 인생을 노래하세요

입력 2020년10월26일 06시1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6일 부터 11월 4일(수)까지 단원 총 42명을 모집

금천구립여성합창단 합창공연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금천구가 어르신들의 여가활동 증진과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금천구립시니어합창단을 창단하기로 하고, 10월 28일(수)부터 11월 4일(수)까지 단원 총 42명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56세 이상(1964년 11월 01 이전 출생자) 주민 또는 구 소재 사업장의 사업자 및 근로자 중 평소 노래에 관심이 있고 지역사회에 봉사할 수 있는 사람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구 홈페이지(www.geumcheon.go.kr) ‘고시공고’란에서 응시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 한 후 이메일(syhigh3@geumcheon.go.kr)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자를 대상으로 11월 11일(수) 실기와 면접을 거쳐 합창단원을 최종 선발한다. 구립시니어합창단 창단식은 11월 말에 진행될 예정이다.

 
합창단원으로 선발 되면, 매주 1회 정기연습, 매년 정기연주회 1회, 금천구 각종 행사 참여, 지역사회 봉사활동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금천구립시니어합창단이 창단되면 지역 어르신들에게 음악을 통한 건전한 여가 생활과 자기계발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참여 기회를 확대해 어르신들에게 큰 활력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